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박지현 - 그대가 웃으면 좋아 곡 정보 (가사, 작사, 작곡)

반응형

박지현 - 그대가 웃으면 좋아

범: 그대가 웃으면 좋아

발매: 2024.06.13

장르: 성인가요/트로트

작곡: 위용복

작사: 위용복, 박지현

편곡: 김흥성

반응형

박지현 - 그대가 웃으면 좋아 듣기

 

 

그대가 웃으면 좋아 가사

그대가 웃고 있으면 나도 웃음이 나와
그대가 웃고 있으면 무장해제가 완료 오우
그대가 울고 있으면 내 가슴 무너지고
어떻게 달래야 하나 오우 노
당신은 웃는 게 예뻐

푸르른 하늘처럼 볼수록 아름다워
파도에 흘러가는 눈부신 햇살 같아 오우오
가슴이 두근거려 설레는 기분이야
변하지 않는 내 마음 다 보여주고 싶어 오우오

그대를 웃게 만드는 이유가 되고 싶어
험한 길 내가 갈 테니 항상 그대는 웃기만 해

그대가 울고 있으면 내 가슴 무너지고
어떻게 달래야 하나 오우 노
당신은 웃는 게 예뻐

지나온 시간들이 아쉽고 그리워도
우리의 사랑만은 변하지 않을 거야 오우오
나이가 들어가고 서럽고 두려워도
변하지 않는 단 하나 너에겐 내가 있어 오우오

시간이 흐른 어느 날 오늘을 잊지 마요
그대와 내가 닮아가 버린 서로의 웃는 모습

그대와 내가 닮아가 버린 서로의 웃는 얼굴

 

이 외에도 아래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이찬원 - 풍등 곡 정보 (가사, 작사, 작곡)

임영웅 - 보라빛 엽서 곡 정보 (가사, 작사, 작곡)

이찬원 - 명작 곡 정보 (가사, 작사, 작곡)

황영웅 - 꽃비 곡 정보 (가사, 작사, 작곡)

임영웅 - 바램 곡 정보 (가사, 작사, 작곡)

반응형